Postlist

2015년 9월 25일 금요일

야구 배팅하시는 분들에게 기본적인 것이겠지만...






요새 결혼식이고, 여행이고 해서 바빠서 픽이 소홀해지네요.

야구로 수익올리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몇가지 말씀을 드릴게요. 

팁인데요. 바빠서 핵심만 빠르게 올릴게요.

야구는 패넌 트레이스가 시작되면 같은 팀과 세번씩 붙도록 되어있습니다. 
스윕이란 말이 있습니다. 스윕은 쓸어버리다라는 영어단어인데, 야구에서 스윕이라고 하면 이 세번 연달아 붙을 때 세번을 다 이겨버리는 것을 스윕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보면 야구란 스포츠가 변수가 정말 많은 스포츠여서 스윕이 일어나기 힘듭니다.

물론 일어나기도 하죠. 얼마전 요미우리라든가, 작년에는 LG팀이나 기아팀 등 그런 팀들은 몇번씩 스윕을 당하곤 했지만, 스윕이 확률적으로 어렵습니다.

작년에 누군가가 스윕이 많이 일어났다고들 하시던데, 실제로 통계를 내보면 그래도 스윕이 적습니다.

2번 지면 마지막 한번은 이길 확률이 커요. 물론 모든 경기를 이기면 좋겠지만, 야구 감독들은 긴 패넌 트레이스를 잘 치르기 위해서는 버리는 경기 카드도 있단 말이죠. 꼭 버린다기 보다는 지는 팀도 자존심상 엄청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하죠.

이걸 잘 이용하세요.

야구가 화수목, 금토일 이렇게 끊어서 세번씩인데, 수익을 내시고 싶은 분들은 목요일과 일요일만 배팅하는 겁니다. 한국야구, 일본야구, 미국야구 이렇게 리그가 세 개 있는데, 그 때 스윕 위기에 처한 팀에다가 배팅으로 단통으로 때리는 겁니다. 물론 그 사이사이의 배팅의 유혹을 참아야겠지요.

아무튼 사실은 모두가 다 아는 팁입니다만,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또 오늘 그닥 올릴 픽도 없고 해서 올립니다.

배팅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사이사이의 배팅의 유혹을 참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튼 모두들 건승하시고,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